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뒤로가기
제목

180년 전통의 독일 장갑 전문 브랜드 ‘뢰클’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3-01-26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80년 전통의 독일 장갑 전문 브랜드 ‘뢰클’





BEING INNOVATIVE BY TRADITION. 

PRESERVING WHAT IS TRIED AND TESTED. 

IMPROVING WHAT IS GOOD!












 




독일 뢰클사의 설립자인 야콥 뢰클 Jakob Roeckl은 가죽 재단 장인이었습니다. 당시 가죽 재단사들은 다양한 종류의 작은 가죽 제품을 만들었는데 특히 장갑은 중요한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장인이 되기 위한 "많은 찬사와 찬사를 받으며" 뮌헨에서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후, 그는 도보로 비엔나로 여행을 떠났고, 그곳에서 그는 황실에서 재단사와 재봉사로서 자신의 지식을 넓히고 기술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1839년 야콥 뢰클Jakob Roeckl은 작은 가죽 전문점 사업을 오픈합니다. 



5년 후 Jakob Roeckl은 가죽을 부드럽게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안해 냅니다.  그 결과 처음에는 그를 탐탁치 않게 여겼던 루드비히 1세가 그에게 뮌헨에 장갑 공장을 열 수 있는 권한을 줍니다.  뢰클Roeckl은 이후 바이에른 왕실의 납품업자로 임명됩니다. 시시 Sisi 황후와 유명한 루드비히 2세 Ludwig II도 뢰클Roeckl 장갑만을 사용하였습니다. 













1839 

야콥 뢰클Jakob Roeckl은 뢰클 한드슈에'Roeckl Handschuhe' 회사의 토대를 마련하면서 마스터 가죽 재단사 및 장갑 제작자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9년 후 그는 이미 20명의 직공과 50명의 재봉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자신의 제혁소와 염색소를 추가했습니다.




1844 

소량생산단계에서 대량생산 즉, 공장으로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이유는 가죽을 더 부드럽게 만드는 특허 받은 기술이었습니다.




1867 

크리스티안 뢰클 Christian Roeckl이 회사 맡게됩니다. 영국 수출이 1870년부터 시작되었으며 곧 미국으로도 진출하게 됩니다. 크리스티안 뢰클 Christian Roeckl은 베를린, 비스바덴, 프랑크푸르트, 쾰른, 브레멘에 장갑 공장들을 설립합니다.




1871 

1871년 뢰클은 당시 교외에 있었던 지역 오늘날의 Roecklplatz에 신공장 건물로 이전합니다.




1892

하인리히 뢰클 Heinrich Roeckl은 아버지가 일찍 사망한 후 24세에 회사를 이어받습니다. 그는 수출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1893

하인리히 뢰클은 1893년 루이트폴트 대공으로부터 '바이에른 왕궁의 납품업자' 칭호를 받습니다.




1910

최초의 뢰클 Roeckl 매장이 20세기초 무렵 독일 뮌헨에서 문을 엽니다.




1945

전쟁이 끝난 후 하인리히 프란츠 뢰클 Dr. Heinrich Franz Roeckl 박사는 가죽 및 장갑 생산과 매장 네트워크를 새로이 구축합니다.




1968

스테판 뢰클경이 회사 경영권을 받게됩니다. 스포츠가 1970년대 초부터 여가 활동으로 점점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됩니다. 스테판 뢰클경은 이러한 변화를 고려하여 1972년 뢰클 아틀레틱 Roeckl Athletiq과 함께 최초의 Roeckl 스포츠 장갑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2000

슈테판 뢰클 Stefan Roeckl은 뢰클 스포츠 Roeckl Sports를 이어받아 현재 60개국 이상으로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2006

크리스티안 뢰클 Christian Roeckl이 두 번째 관리 이사로 회사에 합류합니다.













독일 180년 전통의 뢰클(Roeckl)장갑 한국 공식 수입원 - 아이엘인터내셔널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