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말씀인지는 알겠는데요
말씀 내용에 뭔가 오류가 있는거 같은데요.
소비자가 물건을 비교해 보고 교환을 할지 반품을 할지 결정하는게 맞지
이 경우는 씨티바이크에서만 다른 제품을 확인해 보니까 다른제품으로 교환해줘도 만족하지 못할 것 같아서 환불해 주겠다 하시는데
이건 오류지요? 뭔가 이상하지 않으세요?
제 입장에서는 이상한데요...
소비자가 동일 모델 다른 제품과 비교해 본다음에 다른것도 약간씩은 개량차이가 있으니까 그러면 그 중에서 괜찮은 제품으로 사야겠다.
또는 아.... 604제품 죄다 이러네... 다른 602 , 611은 잘 나오는데 왜이러지? 다른거 사자... 뭐 이런 결정도 없이
다른 제품을 보지도 못한 상황에서 판매자쪽에서 일방적으로 상대하기 까다로우니 환불해 주겠다?
씨티바이크 생각에는 다른걸로 보내줘도 만족하지 못할거 같으니까 그냥 환불 해주자 뭐 이런건가요?
물건 사고 환불받을려고 이러고 있는거 아니지 않습니까?
씨티바이크도 그럴려고 판매하시는것은 아닐테구요.
택배로 보내드리고
교환 물품 받으신 다음에 안장넓이 14cm 과 15cm 두 제품군 중에서 비교해 보시고
지금꺼보다 안장 코 사선으로
좌우 대칭 심하게 돌아가는거 말고
안장레일 프린팅이랑 선명한걸로 골라주세요.
보내주시기 전에
받으신 것과 보내주실 것 비교사진 몇장만 리플로 올려주세요..
그러면 그 때 사진 보고 반품할지 결정하겠습니다.
이 글에다 리플로 사진 올려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