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아답터 관련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11-11

조회 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어댑터 플레이트를 주문하시면서 배송메세지란에 'M5*20mm 볼트 및 풀림방지너트 4세트 및 일반너트 4개 함께 배송 바람'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핸들바 기본바구니는 그 자체로 사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이어서  어댑터를 추가 장착하시는 위치가 별도로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저희 판단으로는 금속프레임 어댑터부에 장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착시 플레이트 상단 볼트를 바구니의 링 아래쪽에서 연결하시면 바구니에 힘이 실렸을 때 링이 무게 지탱에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단부 볼트 연결시에는 볼트 중앙에 너트를 좌우 각각 2개를 끼우고 연결하면 좀 더 안정적으로 장착이 됩니다. 첨부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불편을 드려 송구합니다. 

핸들바용 기본바구니는 바구니 중앙을 띠처럼 감싸는 스틸 자체를 어댑터로 사용한 디자인입니다. 릭센카울사에 동일한 방법으로 어댑터를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몇가지 있는데 예를 들어 애완견캐리어 도기도 동이한 구조의 어댑터방식입니다. https://www.citybik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64&cate_no=238&display_group=1 도기는 핸들바용 기본바구니보다 어댑터부의 스틸 두께가 두꺼운 편이어서 유격이 상대적으로 적기는 하지만 여전히 약간의 유격이 있습니다. 

사실 릭센카울사 모든 어댑터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약간의 유격이 있도록 설계하는 것은 자전거 주행시 발생하는 지속적인 떨림과 진동 그리고 순간적 충격을 흡수하기 위한 설계방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금속프레임방식의 어댑터뿐만아니라 고객님께서 검토하고 계신 플라스틱 재질의 어댑터플레이트의 경우에도 약간의 유격이 있으며 있습니다. 


핸들바용 기본 바구니는 릭센카울 전체 제품중에서 가장 유격이 심한 제품입니다. 고객님께서 잘 알고 계신 것처럼 상하 뿐만 아니라 좌우로도 약간의 흔들림이 있습니다. 바구니 중앙부의 띠 모양으로 부착되어 있는 스틸프레임의 두께를 조금 더 두껍게 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저희도 있습니다. 현재의 두께로 설계한 것은 아마 원가적인 이유가 아닐까 추측됩니다. 


추가 부착을 고려하고 계신 어댑터플레이트는 부착면이 고른 평면인 경우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https://www.citybik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680&cate_no=140&display_group=1

저희가 직접 장착을 해보았는데 완벽하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장착이 되었으며 큰 무게를 싣는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에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하중능력 및 내구성을 생각했을 때 핸들바용 기본 바구니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흔들림이 너무 불편하시면 어댑터를 부착을 고려하실 수 있는데 어댑터를 부착한 부위가 평면이 아닌 바구니 프레임위이기 때문에 무거운 짐을 지속적으로 싣는 경우 사용수명에 영향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어댑터는 구조적으로 다른 모양이지만 기능적으로는 동일합니다. 금속프레임 형식의 어댑터가 유격이 큰 편입니다. 20mm 길이의 스테인레스 볼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핸들바용 기본바구니(Standard basket) 0392S

안녕하세요

위 바구니를 구입하였는데 결속부위가 맞지않아 

문의드렸더니 사용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시는데 

너무 덜렁거려서 바구니 부착후 자전거 운행이 어렵습니다 아답터와 왜 두께가 다른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그래서 추가 아답터를 부착할려고 하는데 두개 아답터의 차이가 무엇인지, 어느것이 적절한것인지, 부착가능한지, 그리고 하중을 많이 견디는 아답터는 어느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테디셀러가 나사가 볼트너트로 강할것 같은데...

그리고 바구니두께부분이 7mm이상 두께를 가지고 있는데 기존 14mm나사보다 긴 20mm이상이 필요할것 같은데 나사가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a.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