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플랩에 걸어 적재 가능한 하중을 알 수 있을까요?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1-13

조회 1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고객님의 말씀처럼 오르트립 제품들, 특히 패니어나 핸들바 가방류에는 플랩이나 스트랩을 이용한 추가 장비 결속 시스템이 부족한 편입니다.  배낭군중에 어트랙 등 일부 제품에는 스트랩을 이용한 외부 장비 거치가 가능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접이식 자전거 핸드캐리를 위한 가방으로 바리오 PS QL3.1 방수배낭 겸용 패니어를 말씀하셨는데 송구스럽게도 이번에 출시된 신형 바리오, 바리오 PS는 대형 물품을 외부에 걸어 적재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닙니다.  바리오  PS에 적용된 플랩은 패니어와 백팩을 필요에 따라 변환하기 위해 반대편을 가리기 위한 덮개로써의 플랩일 뿐입니다. 또한 접이식 자전거라면 일반적으로 10kg 이상의 무게인데  바리오  PS의 적재 하중능력은 9kg 정도여서 이미 하중능력을 초과합니다. 게다가 백팩 외부에 걸어 이동하려면 가방 재질 자체가 질기고 강한 특수한 원단이어야 하는데 오르트립 제품들은 방수를 위한 제품이며 가방 외부에 플랩이나 스트랩을 이용하여 접이식 자전거를 거치할 수 있는 수준 강도를 지니고 있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며 특히 장시간 사용시 파손 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론적으로 접이식 자전거를 백팩의 외부에 거치할 계획이시라면 오르트립 제품은 적합하지 않으며 재질 아주 튼튼한 특수한 재질의 백팩이 필요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르트립의 모든 제품중 가장 아쉽게 느껴지는 것은 플랩이나 스트랩을 이용한 외부 장비 결속인데요. 이처럼 대형 물품을 걸어 적재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온 것은 반가운 일입니다.

현재 접이식 자전거를 핸드캐리할 물품을 수배중인데, 이 배낭에 프레임을 걸어 접이식 자전거를 적재 가능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매다는 것은 별도의 스트랩을 추가 구성할 수 있겠지만, 문제는 가방 자체가 하중을 견딜 수 있을까입니다.

저번달까지 트랜스포터에 접이식 자전거를 넣어 이동하곤했고 파손 이후 교체품을  가급적 빨리 수배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