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IXON IQ Speed Premium 밧데리 수리 여부에 대한 문의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8-10

조회 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고객님의 배터리 수리 요청건이 많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상으로 말씀드린것처럼 현재 새 배터리 조립중입니다. 

제품이 완성되는대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아래의 내용과 같이 IXON 밧데리 수리를 의뢰하고

지난 7/13자 택배를 보냈는데 7/20일경 택배를 배달하였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8/8로 거의 20일이 되어가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궁금합니다.

연제쯤 밧데리 수리가 완료되고 제가 받을수 있는지요?

늦지 않게 답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말씀드린 것처럼 배터리를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접촉상의 문제가 있는 부위의 수리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하십니다.


저는 IXON IQ Speed Premium 전조등을 2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다보니 리튬이온 밧데리 또는 전선의 접속부에 문제가 있는지 

한 쪽 라인은 사용할 수 없고 한 쪽 라인으로만 사용합니다.


전조등의 기능은 이상이 없을뿐더러 두 개다 보니 앞으로 오랫동안 사용하여야 하는데

밧데리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장수리 및 추가 구입할 수 있는지요?

그리고 고장수리도 안되고 추가 구입도 안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여쭤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