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에스큐랩 604 안장 사진 잘 보았습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8-06-04

조회 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엘 인터내셔널입니다.

먼저 실망시켜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사은품 때문에 주문 제품을 하자 있는 것으로 보낸 것은 아닙니다.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사과드립니다.


게시판에 글 쓰는 것 보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전송하는 편이 서로 편의가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고객님께서 10년이 된 휴대폰을 사용하시리라곤 생각치 못했습니다.

또한 나름대로 사진에 안장을 '14cm-1', '14cm-2' 등으로 표시하여 보내드렸는데 아마 보시기에 어려움이 있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섣부른 판단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요청신대로 환불처리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매장에 직접가서 사는게 아니라고 온라인 주문한 물건  하나하나 전부 이상하고 흠집있는거 보내주는

대구에 개쓰레기 매장이 있어서 그 뒤로 왠만하면 공식수입사인 씨티바이크에 주문하고

있는 건데... 이번건은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이번건 이후로 다시는 정말 서비스달라니 이런 얘기 절대 않할께요.^^;
서비스 때문에 이런 번거로운 고생하는것 같아 매우 후회스럽네요.


핸드폰으로 보내주신 다른 제품 사진에는 처음 보내주신 제품처럼 이렇게 안장코 재봉상태가
획 돌아가고 삐뚤어진 제품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잘알아볼수 있게 문의계시판 답글로 달아달라고 했는데 휴대폰 문자로 보내주셔서

어느게 어떤것인지 확인하기
굉장히 어렵네요. 제 핸드폰 10년된 고물입니다.

보내주신 사진중에 다른 제품들은
안장코 모양이라든지 안장 레일에 프린트 된 상태라든지 제가 반품 보내드렸던 제품과는
이상하게도 말씀하신 것과는 다르게 별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말씀으로는 다른 제품도 완벽하지 않고 조금씩 다 그렇다고 하셨는데요...
지금 완벽하게 오차 없는 제품을 논하고 있는게 아닙니다.
처음 보내주신 제품은 프린트 상태도 엉망이고 앞부분 안장코 재봉상태도 엉망입니다.
재고가 한개밖에 없는것도 아니었는데 여러개 중에서 궂이 왜 이제품을 보내주셨는지

제가 서비스 요구한 것이 가장 큰 요인인것 같아서 확인해 보기 위해서 다른 나머지 재고 사진을 보내달라고 한 것인데
사진을 보니 다른 제품들은 다 양호해 보이네요.
여기에 확인하시라고 휴대폰으로 보내주신 사진과 처음 제가 받았던 사진올려드립니다.

제가 봤을때는
안장코 박음질 완벽한 대칭은 아니더라도 처음 보내주신 제품처럼 확 꼬부라진 제품은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