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6-12-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21

 

제품 자체의 하자

 


아이엘인터내셔널에서 수입 국내 유통하는 모든 제품은 제조 회사의 규정에 의한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부주의가 아닌 제품 자체의 하자인 경우 새제품으로의 교환 또는 무상 부품교환 또는 수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의 하자에 대한 주요 제조사별 보증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르트립 (ORTLIEB ) : 원부자재 불량 및 제조 자체에 대한 워런티 5년

투부스 (TUBUS): 제품 자체의 하자에 대한 워런티 30년, 모바일워런티 3년  * 독일 투부스사이트에 제품등록자에 한합니다.

슈미트 (SCHMIDT) :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 5년 보증.

부시엔뮐러(BUSCH & MUELLER) :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 6개월 보증.

에스큐랩(SQLab) :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 2년 보증.

에스카에스(SKS) :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 5년 보증.


기타 브랜드 :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 6개월.




사용자의 과실


사용자의 과실, 즉 제조상의 결함이 아닌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무상 AS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당사 AS센터 또는, 해외 제품 제조사의 AS 센터를 통해 유상 AS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엘 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는 제품들은 대부분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생산되고 있습니다.

올바른 사용방법 및 관리방법을 숙지하시어 불필요한 AS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제품의 품질상 문제가 있는 경우 품질보증서 또는 영수증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요청은 제품 구입처에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유무상 AS서비스는 아이엘 인터내셔널에서 국내수입유통하는 제품에 한하며 병행수입제품 등 제품은 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14: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심야시간이나 공휴일에는 E-mail을 보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citybiker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