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뒤로가기
제목

2022 독일 유로바이크 자전거 박람회 참관기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8-18

조회 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세계 최대의 자전거 박람회 유로바이크가 2022년 7월13일에서 17일까지 프랑크푸르트 메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그동안 유로바이크는 독일 남부 보덴제호수가의 프리드릭스하펜에서 개최되어 오다가 전시규모가 커지면서 전시장소를 프랑크푸르트로 이전하였습니다. 금년이 프랑크푸르트 전시 첫해인 셈입니다. 


2022년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유로바이크 참관기를 저희 아이엘에서 수입유통하고 있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전시장의 규모도 약간 커졌고 참가업체수도 늘어났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전시장의 분위기는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아이엘인터내셔널은 오르트립 등 자전거, 아웃도어 부문의 부품 및 용품을 수입유통하고 있습니다.











에스큐랩은 오랜시간 자전거를 탈 때 통증을 일으키는 부분들 예를 들어 안장이나 그립 등을 인체공학적으로 접근하여 많은 성과를 얻고 있는 독일회사입니다. 특히 전기자전거 시장의 확대와 함께 비약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는데 현재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등지에서 마켓리더로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및 자전거 방수가방용 최고의 브랜드 오르트립사의 부스입니다. 오르트립은 금년 4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오르트립의 최근 제품군은 자전거, 아웃도어 그리고 여행으로 나뉘며 특히 여행부문의 새로운 라인, 메트로스피어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벨과 고정벨트를 생산 유통하는 네덜란드 비덱사의 부스모습입니다. 특히 비덱사의 자전거용 고정벨트는 우수한 품질로 유명합니다. 











2023년 국내시장에 소개를 검토하고 있는 피드록사의 부스 모습입니다. 피드록은 물병, 가방 및 핸드폰 거치대에 특수 성형된 어댑터를 마그네틱으로 탈부착시키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자전거업계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독일회사입니다. 2023년 피드록사의 주요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세계 자전거 시장은 전기자전거라는 새로운 테마를 발견한 이후 카고 전기자전거, 미니전기자전거, 전기MTB 등 다양한 부문에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