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뒤로가기
제목

100주년을 맞이하는 독일 펌프 머드가드 제조사 에스카에스 (SKS)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2-23

조회 2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SKS Germany 100 Years


독일 SKS의 창업자 칼 쉐퍼 클루테 (Karl Scheffer-Klute)가 지하실 창고에서 그의 사업을 시작한 것은 1921년이었습니다. 1921년 당시 그는 그의 작은 창고가 이후 자전거 산업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짐작하지 못했을 겁니다. 금년은 SKS Germany가 10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회사명 SKS는 그의 이름 Scheffer-Klute와 회사가 위치한 소도시 Sundern에서 첫 자를 조합한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물건은 누군가가 처음으로 발명한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자전거용 스탠드 펌프는 1966년 SKS에서 탄생합니다.  당시 이 스탠드 펌프( floor pump)는 대단한 인기를 끌었는데 당시 이 펌프의 팬들은 이 펌프를 '펌프의 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 최초 스탠드 펌프의 이름은 렌컴프레서(Rennkompressor)로 오늘날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SKS의 가장 큰 사업분야인 머드가드는 그 이후의 일입니다. SKS는 전세계 최고의 완성차 업체에 최고 품질의 머드가드를 공급하는 머드가드 전문제조업체입니다.  SKS Germany는 약 400명의 인원 규모로 독일 준던(Sundern)에서 대부분의 제품을 기획,디자인,생산,유통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 1.2백만개의 펌프와 3.1백만개의 고정식 머드가드 그리고 1.9백만개의 탈착형 머드가드를 생산하였습니다. 




















첨부파일 ilCompany building from the 50s900.jpg , ilAir pump production from the 50s900.jpg , ilOld newspaper advertisement900.jpg , ilMudguard production900.jpg , ilSKS Orange World90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