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일) 애견과의 제주도 바이킹 여행을 위해 큰맘 먹고 릭센카울제품이 좋다하여 애완용가방과 어댑터를 구매하였습니다! 2월25일(수) 늦은저녁에 제품을 받고 오늘 27일(금)에 어댑터설치후 애완용가방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어댑터 걸쇠(빨강색의로 된)가 어이없게 부러졌습니다.
이틀후에 여행을 가야하는데 어이도 없고 화도 조금 나서 아이엘인터내셔널로 전화를 했는데 2시간이 넘도록 통화가 되질않네요!!! ㅜㅜ
너무 답답하고 아이엘인터내셔널에 저의 사정을 알릴 방법이 없어 회원가입하고 구매후기 남깁니다!! ㅜㅜ
이 글 보신다면 빠른해결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최소한 전화통화라도!!
제품 판매하다보면 하자 있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부분은 이해합니다! 그런데 연락자체가 안되는건 이해하기 힘드네요!! 구매자입장에서는 신뢰를 잃어버리게 하는 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답답함에 구매후기 남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