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싯포트가방 연결고리 불량입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9-08-19

조회 2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싯포스트백은 별도의 어댑터 없이 싯포스트백의 고정밴드만으로 싯포스트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싯포스트 전용 가방입니다.

저희 사이트상의 제품 설명에서도 설명드린 것처럼 지나치게 타이트하게 장착하면 고정밴드에 무리가 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싯포스트백은 싯포스트의 지름에 따라  사용자가 길이를 결정하게 되는데 정확한 사이즈로 세팅하는 방법이 수치상으로 규격화 되어 있지 않아 어려움이 있습니다.

저희가 추천드리는 대략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3번의 방법으로 장착해야 합니다. 1번처럼 장착하면 고정밴드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2번의 경우 싯포스트백이 쉽게 돌아갑니다.


1.  지나치게 타이트하게 장착하면 절대 안됩니다. 지나치게 타이트하다는 의미는 장착할 때 고정밴드의 플라스틱이 휘청거리는 느낌이 있을 정도로 세게 장착하는 것 입니다. 강한 힘으로 고정밴드를

밀면 장착 자체는 가능한데 풀 때도 고정밴드가 약간 튕기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2.  물론 너무 부드럽게 장착해도 안됩니다. 싯포스트백이 고정은 되지만 쉽게 돌아갑니다.


3. 장착할 때 밴드를 싯포스트에 감고 플라스틱 부분을 밀어 고정시킬 때 중간 탄력(약한 탄력은 아닙니다.)이 느껴지는 수준입니다. 장착후에 싯포스트백의 후미를 잡고 비교적 강하게 좌우로 당겼을 때 약간

움직이는 정도의 상태.  


세팅방법이 수치상으로 규격화 되어 있지 못해 느낌을 전달하려다 보니 설명이 부족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착불로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조치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